저의 개인적인 취향이긴 한데요, 저는 집에 해변이나 바다 관련된 사진이나 그림을 걸어놓는것을 좋아합니다. 볼때마다 휴양지에 가는 기분도 들고 보고 있으면 물멍하듯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저랑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분들이 있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진 & 그림 액자 파는 곳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호주에서 유명한 시드니 본다이 해변의 아이스버그 수영장 사진입니다. 바다랑 바로 인접해 있어서 파도가 쎈 날에는 내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건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건지 알 수 없을 듯한 수영장이라 사진을 찍어도 시원함이 절로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저는 이 사진이 너무 좋아서 저희집 식탁 옆의 벽에 걸어두었는데요. 서현 작가님의 정식 수입 포스터이며, 작품명은 Summer 입니다.
구입처 - 아트르메
사진위에 약간의 위트를 추가한 그림이 있는 작품들도 소개해드립니다. 박용하 작가님의 그림인데요.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아래 첫번째 물개바텐더 포스터를 가지고 있고 추가로 다른 그림도 구매 예정입니다.
엔리께샵 바로가기
이 외에도 다양한 해변, 바다 사진중에서 골라보시고 싶으시면 인메이블, 판다스틱, 포스터메이커스에도 다양한 셀렉션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래 그림 중 판다스틱의 이탈리아 풍경 해변 사진도 드레스룸에 걸어두었습니다.
인메이블 바로가기
판다스틱 바로가기
포스터메이커스 바로가기
해외 사진 작가들 사진들도 함께 추천드리겠습니다. 요즘 제가 즐겨보는 사진인데요. Wheeler Collective는 사진 작가 듀오인 아버지 Nik Wheeler와 아들 Kerry Wheeler 의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해외 유명 해변들 사진을 주로 담기 때문에 집에 걸어두면 이곳이 휴양지인가 하는 기분이 듭니다. 사진을 보면서 아 저 해변은 꼭 가봐야지 하며, 다음 휴가지를 계획해봐도 좋겠죠?
Wheeler Collective 바로 가기
두번째로 추천드릴 사진은 Gray Malin의 사진들 입니다. 제가 처음 Gray Malin의 사진을 본 것이 바로 아래의 이탈리아 포지타노 해변 사진인데요.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작가가 누구인지 찾아서 바로 사진을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Gray Malin는 미국 출신 작가인데요, 휴양지를 중심으로 동물, 패션, Snow 등의 사진도 많이 찍습니다.
Gray Malin 바로 가기
해변, 바다 사진과 그림을 좋아하는건 완전히 제 개인적인 취향이라서 좋아하실 지 모르겠지만, 혹시 취향이 비슷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사진 & 그림을 보시기만 해도 잠시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