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나 동료가 결혼을 해서 집으로 초대를 했거나 이사를 해서 집들이를 하게 되면 초대받은 집에 아무래도 빈 손으로 갈 수는 없죠. 그래서 함께 가는 친구들과 함께 돈을 모아서 집들이 선물을 사서 가는데요. 초대한 사람이 특별히 선물을 지정해 주지 않은 경우에는 어떤 선물을 해줘야 센스 있는 선물이 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럴때 도움이 될 만한 집들이 선물 아이템들을 몇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른 아이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른 집들이 선물 아이템중에 첫번째는 레노바 티슈 입니다. 집들이 갈때 보통 휴지를 많이 사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냥 평범하게 슈퍼에서 살 수 있는 하얀색 휴지 말고, 쓸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풀한 휴지를 선물하는건 어떨가요? 레노바 휴지는 203년 전통의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로 컬러도 너무 예쁘지만, FSC 인증 받은 천연펄프 100%로 만들어졌습니다. 컬러휴지여서 안정성에 걱정을 하실 수도 있을텐데요. 피부과 부인과 테스트에서도 안전도 면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하였고, 유해성분 무검출테스트 완료,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도 불검출된 휴지라고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고른 두번째 선물 아이템은 더 그란 (The Grann) 타월 입니다. 6성급 호텔 타월 이라고 마켓팅하는 더 그란 타월은 일단 칼라감이 다양하고 예뻐서 베스룸에 잔뜩 사서 놓고 싶은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더 그란 타월은 독일의 유서 깊은 타월 제조사의 세밀한 공정을 통해 만들어지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기프트 세트로 포장된 상품 구성도 많기 때문에 예쁜 컬러로 골라서 선물해주시면 받으시는 분이 아, 이분 정말 센스 있는 분이시구나 생각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마음에 드는 컬러가 없으시면 더 그란으로 검색하셔서 원래 파시는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다양한 구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샴페인잔 추천
보통 샴페인은 축하할 일이 있을때 많이 마시게 되잖아요. 그래서 선물로 주면서 축하할 일이 많이 생기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종종 선물해주곤 하는데요. 제 눈에 뜨인 예쁜 샴페인잔이 있어서 추천 드립니다. 바로, 르파니에 (Le Panier) 샴페인잔 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여서 모던하지만 영롱한 느낌이 나는 잔 입니다. 르파니에 사이트를 보시면 다른 다양한 컬러의 와인잔, 맥주잔 등도 있어서 방문하시는 집에 어울릴만한 컬러로 골라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손세정제와 핸드에센스 추천
코로나를 겪은 이후로 각 집마다 베스룸에 손세정제가 기본 아이템처럼 되었는데요. 이왕 손세정제를 들일 거라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예쁜 아이템이면 좋겠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손세정제와 핸드에센스 제품은 르페어리 (Le Fairy)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은세님 유투브에서 추천을 해주셔서 사보게 되었는데요. 아래 제품을 듀오로 사시면 아직까지는 크리스탈 패드도 무료로 증정해줘서 두 제품을 올려두기에 깔끔합니다. 핸드워시와 핸드에센스는 베르가못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의 향 조합으로 고급스럽고 향긋한 우디향입니다. 향이 워낙 좋은 편이여서 기분 좋지 않은 화장실 냄새도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핸드워시도 마음에 들지만 핸드에센스는 핸드크림처럼 끈쩍거리지 않고 바로 흡수되는 제형이여서 자꾸 바르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그릇과 찻잔
기본적인 그릇은 대부분 갖추고 있을거라서 포인트가 되는 볼이나 접시, 잔등을 선물해도 좋은데요. 아래 사진의 그릇과 잔은 이악크래프트의 도자기로 만들어진 그릇과 잔인데요. 감각있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제가 집 주인이라면 받고 싶은 아이템들로 골라보았는데,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고, 혹시 이거 외에도 추천해주시고 싶은 선물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집들이 선물 추천 아이템 2탄도 포스팅 되었으니 함께 읽어보세요.
댓글